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2022. 8. 14. 10:54카테고리 없음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지난 13일 방송된 '나만 믿고 따라와 - 도시어부4'(이하 '도시어부4')의 (여자아이)아이들 미영&우기와 슬리피가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낚시를 하던 중 슬리피의 노래가 울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수근은 "오늘은 큰 낚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도시어부 멤버들은 게스트들에게 낚시 경험을 물었다. 우기는 낚시를 해본 적이 없다. 아니다. 세 살 때 한 번 해봤다"고 말했고 슬리피도 "나도 한두 번은 해봤다"고 전했다. 

게스트 3명 모두 낚시 경험이 전무한 상태. 팀 선정을 위해 숫자가 적힌 숟가락을 뽑은 멤버들은 1을 뺀 이들이 밝혀질 것이라며 맞섰다. 이유는 곧 우기와 미영이 모두 1을 선택한 것이다.

이날 고성으로 향한 도시어부팀은 가자미와 낙지 낚시에 도전하기로 했다. 게스트로 (여자)아이들 미연&우기와 슬리피가 출연했다. 세 사람은 아무런 소개 없이 (여자)아이들의 노래 '톰보이'에 맞춰 춤을 췄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지난 2월 발매한 '내 돈 내놔 이놈들'이라는 트로트 노래를 부르며 계약 파기 소송 중이라고 밝혔다. 우기는 슬리피의 노래에 "가사가 왜 이래"라며 당황했고 슬리피는 노래를 부르며 "응 소송 중이야"라고 태연하게 답했다.



슬리피의 슬픈 노래를 들은 이수근은 "돈을 많이 뺏긴 것 같다"고 공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후 슬리피는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하나씩 물고기를 잡기 시작했음에도 당첨조차 경험하지 못하자 "물어라 낙지"라며 바다를 향해 소리를 질러 웃음을 안겼다.

 

슬리피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키 프로필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래퍼이자 방송인 슬리피는 경기도 부천시 출생, 본명 김성원, 1984 2 21일생 38세이며 189cm, A, 학력은 원미고등학교,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학과, 2008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2015 10 20일 디지털 싱글 ‘F/W’를 발표해서 솔로 활동을 시작해 MBC '일밤 - 진짜 사나이 2'로 얼굴을 알리며 2015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 이후로도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였으며 꾸준한 음악 활동과 함께 2020 10월 트로트가수 성원이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지난 2021 7월 깜짝 결혼 발표를 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슬리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 내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든든히 내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4년 가까이 비밀 연애를 했다고 하며 슬리피의 예비 신부는 8살 연하(30)의 비연예인으로 가장 힘들 때 만나게 되어 사랑이 단단해진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슬리피는 2021 8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등 예능에 출연하여 그녀는 3년 반 전에 지인 생일파티에서 친구의 친구로 왔었다" "친구가 처음 다리를 놔줬다"고 밝혔습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이어 "한두 번 얘기했다가 거절당하고 '왜 싫냐'고 했더니 '너무 빨리 만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하더라"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몇 달 후에 받아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슬리피는 자신의 예비 신부에 대해 굉장히 어른스럽다. 제가 줏대가 없고 귀가 얇은데 예비신부는 절약정신도 강하고 제가 굉장히 기댄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예비 신부가 저를 많이 불쌍해한다. 방송에서 말 못 할 것들을 많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를 힘이 나게 해주려고 노력한다.”라며 제가 많이 기대고,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항상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원래는 2021 10월에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2022년 상반기로 연기했는데요. 이에 "제가 야외 결혼식에 로망이 있다"라며 날씨가 좋을 때 5월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야외 결혼식은 더 많은 돈이 들지만 '결혼식에서까지 돈을 아끼진 말자'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슬리피와 예비 신부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촬영까지 완료한 상태라고 하며 신혼집에 대해서도 늘 월세로 살았는데 신혼집은 전세를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채널S ‘연애도사에 출연하여 내가 일을 못 하게 되면 어떨까 하는 고민이 정말 컸다라며 여자친구가 자신이 일할 테니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이어 처가쪽에 반대는 없었나?”라는 질문에 이미지가 많이 안 좋았다. 몸에 문신도 꽤 많고 이미지도 그렇게 있는 편도 아니고 나이도 있는 편이라 별로 안 좋아하셨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슬리피는 저는 그 친구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도 마찬가지지만 점점 행복하게 해 줄 자신이 있다라며 서로 잘 의지하면서, 기대하면서, 한 점 부끄럼 없이 살고 싶다. 예비신부를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전부 다 할 수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예비 신부가 비연예인이라 공개를 조심스러워했는데요. 부부 예능에 대한 질문에도 부담스럽다고 결국에는 안 한다고 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슬리피의 예비 신부를 본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예비신부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어린 시절인 1990년대만 해도 자동차를 2대를 굴리고 TV 52인치였을 정도로 부유하게 살았지만 중학생 때인 1997년 외환위기 때 아버지 사업 실패로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업주부였던 어머니는 서빙이나 주방 일을 하셔야 했으며 슬리피 역시 공장, 막노동, 음식 배달 등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다고 합니다.

 

슬리피는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부모님이 억 단위의 채무를 떠안고 있어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 도전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반전 노래실력과 랩트롯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20 10월 트로트가수 성원이로 데뷔, 2022년 월 세 번째 곡인 '내 돈 내놔 이놈들아'를 발표하며 트로트가수로도 활동 중이며 가수 영탁이 슬리피의 앨범을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합니다.

 

도시어부 슬리피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나이 아내  상세정리

슬리피는 데뷔 10년간 수익이 거의 제로에 가까웠다고 밝히며 2019년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법정공방을 시작, 정산이 잘되지 않아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폭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재는 1인 기획사 피브이오를 설립하고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